메뉴 건너뛰기

담임목사 인사말

담임목사 인사말

담임목사 인사말

윤교식 목사

샬롬! 남부교회 모든 성도님들의 가정과 허락하신 선한 기업위에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혜와 평강이 함께하시기를 기도 합니다.

2020년도는 코로나19로 인해 남부교회는 물론, 모든 교회들이 예배를 제대로 드리지 못했습니다. 교우들이 대면하여 모이기도 쉽지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성도들이 주일을 제대로 지키지 못했고, 가정에서 영상을 통해 성전에 모여 드리는 예배를 대신하면서 안타까움을 달랬습니다.

이 과정에서 성도들 중에는 믿음이 약해지고, 신앙이 흔들리는 분도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2021년에는 무엇보다도 교회가 가지고 있는 총력을 기울여 성도들의 신앙회복에 힘써야 하겠습니다. 교회학교와 구역과 여러 기관들을 다시 한번 신앙 안에서 단단히 결속시키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실재적인 방안과 노력이 있어야 하겠습니다.

이 모든 일의 출발점은 예배를 회복함에 있습니다. 남부교회 온 성도들은 코로나19의 상황에 적절하게 대처하면서 대면과 비대면으로 드리는 예배에 적극 참여하여 은혜 받기를 힘써야 하겠습니다.

예배는 하나님과 성도를 연결하는 생명줄이요, 성도들의 신앙을 지켜주는 요새이기도 합니다. 성도란 하나님을 예배함에 인생의 모든 해답이 있음을 굳게 믿는 사람들입니다. 남부교회 성도 여러분, 힘들고 어려운 한 해가 예상되지만, 예배를 통해 우리의 믿음을 굳건히 지켜나갑시다. 그리할 때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심령과 가정과 사업처를 눈동자처럼 지켜주실 뿐만 아니라, 온전한 회복의 날을 속히 앞당겨 주실 것입니다.


2021년 1월 
윤교식 목사

 

위로